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비씨이노베이션(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관련 사이트(이하, "서비스"라 한다.)에 대한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규정한 약관이며, 본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에 따른 효력 및 개정
• 본 약관은 해당 서비스 상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게 됩니다.
• 회사는 영업상의 중요사유 또는 관계법령이 규정한 변경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본 서비스의 이용조건은 변경 후의 내용을 따르게 됩니다.
• 회사는 개정된 약관 및 안내사항을 온라인 상에 표시하거나 기타 회사가 타당하다고 판단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수시로 사항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 개정된 약관은 회사가 해당 통지내용을 온라인 상에 표시한 시점 또는 통지내용이 회원에게 도착한 시점 중 먼저 이루어진 방법이 효력을 갖습니다.
•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원계약을 체결한자는 "회원" 또는 "사용자"라 칭합니다.
• 회사는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 신청한 사용자에 대해서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업무 수행 상 또는 기술 상 지장이 있을 경우 일정시간 가입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본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 또는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는 비영리목적과 개인이용에 한정하여 이용합니다.
• 본 서비스는 만14세 이상인 분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는 부모님이나 기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약관을 위반하여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취급과 보호의무
• 회사는 개인정보를 별도 관련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에 게시한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의거하여 적절하게 취급하며 보호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해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때 처리과정에 대해서 고객에게 메일 및 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7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대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할 수 없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는 회원 계정, 사용자명 및 가입정보를 제3자(가족 및 기타인물 포함)가 이용 또는 변경함으로써 해당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해당 회원의 고의, 과실 유무에 상관없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내용 중 변경된 사항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측으로 변경 신고를 해야 합니다. 만약 변경 신고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권리 및 책임
• 회원은 언제든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 회사에서 규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를 정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이용시 금지사항
•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할시 아래에 열거한 행위를 하는 것을 금합니다.
-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하는 경우
- 타인의 정보를 도용 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을 하는 경우
-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표현하거나 타인의 종교를 비하하는 경우
- 허위사실 유포 및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 포인트를 매매하는 경우
- 국내법상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장물, 마약/향 정신성 약품 등 국내 반입 및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매점매석과 같이 공정거래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음란물 및 성인물을 게시하거나 판매 혹은 홍보를 하는 경우
- 유흥업, 퇴폐향락업 및 불법업태에 관련한 사항을 게시하거나 홍보하는 경우
- 정치적,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를 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악성코드나 데이터 등을 유포하는 경우
-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온라인 웹 페이지를 통하여 추가로 공지되는 사항에 위배되는 경우
- 위에 열거한 내용 이외의 회사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행위
• 회사는 회원이 위에서 열거한 금지사항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 제한 및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제한
• 회사는 회원이 아래의 각 호에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해당사항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경우, 해당 회원의 승낙없이 해당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요청한 개인정보에 허위가 있다고 판명된 경우
- 필요에 의하여 개인정보에 기재된 전화 등 모든 연락방법을 이용해도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
- 이용상황, 회사가 입수한 정보 등을 고려하여 해당 회원의 회원계정, 사용자명, 등이 제3자에게 무단 사용되었다고 추측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과 본 약관을 위반한다고 사료되는 행위를 한 경우
- 위의 각 호 이외에 회사가 해당 회원의 이용을 시급히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 회사가 전항에 기재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제한을 취함으로써 해당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자격의 해지 및 상실
•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할 때는 회원본인이 회사가 규정한 탈퇴절차를 통하여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회사는 법령 등의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 회사는 회사가 규정한 금지사항 및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예고 없이 해당 회원의 게시물 삭제와 회원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따른 포인트소멸은 회원의 위약벌로서 포인트 환불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회사의 회원목록에서 삭제됩니다. 또한, 회사의 데이터베이스에 보존한 회원데이터는 일정기간이 경과하면 삭제됩니다.

제12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사전 공지된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이메일 또는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에 접수해야 해야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지를 판단하고 타당한 환불사유가 존재하며,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회원은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환불요청이 가능하며 구매시점 7일 이후에는 시스템 오류에 의한 미지급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사용금지, 강제탈퇴 등의 제재를 당하는 경우 위약벌로서 아이템 환불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및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 탈퇴가 되며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의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해당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13조 포인트/캐쉬 환급 및 수수료
• 회원은 화상통화 수락을 통해 화상통화를 신청한 회원의 차감되는 포인트 중 일부가 캐쉬로 적립이 되며 적립된 캐쉬는 회사에서 지정한 방법을 통해 환전 받을 수있습니다.
•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에서 발생하는 세금, 소요되는 수수료, 구입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부과되는 세금, 기타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4조 포인트/캐쉬의 소멸
• 사용자가 허위, 부정 또는 오래된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회사의 판단 하에 포인트/캐쉬의 적립 또는 소유한 포인트를 취소, 몰수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포인트/캐쉬를 획득하고 최종접속일로부터 6개월 이상 활동하지 않을 경우(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에는 유료 및 무료로 제공된 포인트가 소멸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캐쉬는 회원자격의 상실과 동시에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일시적 중단
• 회사는 아래의 열거한 사유에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연락없이 일시적으로 본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본 서비스에서 발생된 기술적 결함이나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으로 인해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 시스템을 정기적 또는 긴급 보수, 점검, 수리, 변경하는 경우
- 화재, 정전 등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게 된 경우
- 지진, 분화, 홍수, 지진해일 등 천재지변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 전쟁, 변란, 폭동, 소란, 노동쟁의 등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 기타 운용적 또는 기술적으로 회사가 본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 전항에 열거한 내용 외의 사유로 본 서비스 제공을 연기 또는 중단한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해당사유로 인해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광고의 게제
•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정보,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활용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맞춤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장 면책사항 및 책임제한
•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원은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및 모바일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원의 컴퓨터 오류,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의 부정확한 기재,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포인트 및 기타 서비스 제휴 사이트에 관하여 회사는 해당서비스에 대한 안정성, 정확성, 적법성, 목적적합성 등에 관하여 보증도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회원이 등록 또는 게재한 정보를 삭제해 해당회원이 회원자격 정지ㆍ말소로 인해 본 서비스가 정지, 중단, 중지 등이 된 경우, 회사는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일체의 손해배상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설정한 포인트지급금액, 캐쉬지급수수료, 환전수수료 등에 대하여 회사는 언제든지 신규 설정,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에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구매한 포인트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용하지 않은 포인트에 대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WiFi환경이 아닌 곳에서 접속하여 데이터 요금 발생 시, 사용자는 부과된 요금에 대해 회사에게 일체 지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19조 회사의 주소 및 이메일 등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이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상   호 ㈜BC이노베이션
사업자번호 227-81-20333
주   소 강원도 속초시 청대로 204번길 39, 305-1호
대표 박현석
이메일 camting88@gmail.com

【 부칙 】
본약관은 2018년 04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