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제이컨버전스(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관련 사이트(이하, "서비스"라 한다.)에 대한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규정한 약관이며, 본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에 따른 효력 및 개정
• 본 약관은 해당 서비스 상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게 됩니다.
• 회사는 영업상의 중요사유 또는 관계법령이 규정한 변경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본 서비스의 이용조건은 변경 후의 내용을 따르게 됩니다.
• 회사는 개정된 약관 및 안내사항을 온라인 상에 표시하거나 기타 회사가 타당하다고 판단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수시로 사항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 개정된 약관은 회사가 해당 통지내용을 온라인 상에 표시한 시점 또는 통지내용이 회원에게 도착한 시점 중 먼저 이루어진 방법이 효력을 갖습니다.
•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원계약을 체결한자는 "회원" 또는 "사용자"라 칭합니다.
• 회사는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 신청한 사용자에 대해서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업무 수행 상 또는 기술 상 지장이 있을 경우 일정시간 가입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 및 이용
• 본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 또는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는 비영리목적과 개인이용에 한정하여 이용합니다.
• 본 서비스는 만14세 이상인 분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는 부모님이나 기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 약관을 위반하여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취급과 보호의무
• 회사는 개인정보를 별도 관련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에 게시한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의거하여 적절하게 취급하며 보호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내에 광고를 게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전자우편, 문자서비스(LMS/SNS), 푸시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의 방법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을 거절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수신 거절 시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의 배너 또는 링크 등을 통해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 될 수 있습니다.
• 제2항에 따라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경우 해당 영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전성 등의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손해의 발생을 용이하게 하거나 손해 방지를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해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때 처리과정에 대해서 고객에게 메일 및 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7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대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할 수 없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는 회원 계정, 사용자명 및 가입정보를 제3자(가족 및 기타인물 포함)가 이용 또는 변경함으로써 해당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해당 회원의 고의, 과실 유무에 상관없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내용 중 변경된 사항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측으로 변경 신고를 해야 합니다. 만약 변경 신고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권리 및 책임
• 회원은 언제든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 회사에서 규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를 정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이용시 금지사항
•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할시 아래에 열거한 행위를 하는 것을 금합니다.
-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하는 경우
- 타인의 정보를 도용 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을 하는 경우
-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표현하거나 타인의 종교를 비하하는 경우
- 허위사실 유포 및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 포인트를 매매하는 경우
- 국내법상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장물, 마약/향 정신성 약품 등 국내 반입 및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매점매석과 같이 공정거래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음란물 및 성인물을 게시하거나 판매 혹은 홍보를 하는 경우
- 유흥업, 퇴폐향락업 및 불법업태에 관련한 사항을 게시하거나 홍보하는 경우
- 정치적,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를 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악성코드나 데이터 등을 유포하는 경우
-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온라인 웹 페이지를 통하여 추가로 공지되는 사항에 위배되는 경우
- 위에 열거한 내용 이외의 회사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행위
• 회사는 회원이 위에서 열거한 금지사항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 제한 및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제한
• 회사는 회원이 아래의 각 호에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해당사항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경우, 해당 회원의 승낙없이 해당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요청한 개인정보에 허위가 있다고 판명된 경우
- 필요에 의하여 개인정보에 기재된 전화 등 모든 연락방법을 이용해도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
- 이용상황, 회사가 입수한 정보 등을 고려하여 해당 회원의 회원계정, 사용자명, 등이 제3자에게 무단 사용되었다고 추측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과 본 약관을 위반한다고 사료되는 행위를 한 경우
- 위의 각 호 이외에 회사가 해당 회원의 이용을 시급히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 회사가 전항에 기재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제한을 취함으로써 해당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자격의 해지 및 상실
•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할 때는 회원본인이 회사가 규정한 탈퇴절차를 통하여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회사는 법령 등의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 회사는 회사가 규정한 금지사항 및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예고 없이 해당 회원의 게시물 삭제와 회원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따른 포인트소멸은 회원의 위약벌로서 포인트 환불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회사의 회원목록에서 삭제됩니다. 또한, 회사의 데이터베이스에 보존한 회원데이터는 일정기간이 경과하면 삭제됩니다.

제12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사전 공지된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이메일 또는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에 접수해야 해야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지를 판단하고 타당한 환불사유가 존재하며,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회원은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환불요청이 가능하며 구매시점 7일 이후에는 시스템 오류에 의한 미지급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사용금지, 강제탈퇴 등의 제재를 당하는 경우 위약벌로서 아이템 환불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및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 탈퇴가 되며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의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해당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13조 포인트/캐쉬 환급 및 수수료
• 회원은 화상통화 수락을 통해 화상통화를 신청한 회원의 차감되는 포인트 중 일부가 캐쉬로 적립이 되며 적립된 캐쉬는 회사에서 지정한 방법을 통해 환전 받을 수있습니다.
•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에서 발생하는 세금, 소요되는 수수료, 구입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부과되는 세금, 기타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4조 포인트/캐쉬의 소멸
• 사용자가 허위, 부정 또는 오래된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회사의 판단 하에 포인트/캐쉬의 적립 또는 소유한 포인트를 취소, 몰수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포인트/캐쉬를 획득하고 최종접속일로부터 6개월 이상 활동하지 않을 경우(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에는 유료 및 무료로 제공된 포인트가 소멸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캐쉬는 회원자격의 상실과 동시에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일시적 중단
• 회사는 아래의 열거한 사유에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연락없이 일시적으로 본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본 서비스에서 발생된 기술적 결함이나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으로 인해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 시스템을 정기적 또는 긴급 보수, 점검, 수리, 변경하는 경우
- 화재, 정전 등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게 된 경우
- 지진, 분화, 홍수, 지진해일 등 천재지변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 전쟁, 변란, 폭동, 소란, 노동쟁의 등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 기타 운용적 또는 기술적으로 회사가 본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 전항에 열거한 내용 외의 사유로 본 서비스 제공을 연기 또는 중단한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해당사유로 인해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광고의 게제
•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정보,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활용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맞춤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장 면책사항 및 책임제한
•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원은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및 모바일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원의 컴퓨터 오류,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의 부정확한 기재,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포인트 및 기타 서비스 제휴 사이트에 관하여 회사는 해당서비스에 대한 안정성, 정확성, 적법성, 목적적합성 등에 관하여 보증도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회원이 등록 또는 게재한 정보를 삭제해 해당회원이 회원자격 정지ㆍ말소로 인해 본 서비스가 정지, 중단, 중지 등이 된 경우, 회사는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일체의 손해배상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설정한 포인트지급금액, 캐쉬지급수수료, 환전수수료 등에 대하여 회사는 언제든지 신규 설정,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에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구매한 포인트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이용하지 않은 포인트에 대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WiFi환경이 아닌 곳에서 접속하여 데이터 요금 발생 시, 사용자는 부과된 요금에 대해 회사에게 일체 지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19조 회사의 주소 및 이메일 등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이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상   호 ㈜제이컨버전스
사업자번호 152-87-00675
주   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16, 3층(역삼동, 지희빌딩)
대표 전동균
이메일 camting88@gmail.com

【 부칙 】
본약관은 2018년 08월 28일부터 적용됩니다.